• 일본구매대행 비드통,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매자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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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일본구매대행 비드통,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매자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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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날이 일본직구의 시장 활성화가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직구 이용이 늘어나는 소비자들에 대한 불만사항도 잇따라 발생되고 있다. 
국내에서 비싼 제품 또는 희소가치가 있는 제품을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많은 소비자들은 일본구매대행사이트 
또는 일본직구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해외직구의 시장은 역대 거래금액만 약 2조원이 넘어설 정도로, 매우 활성화가 되어있다. 
그로인해, 일본구매대행쇼핑몰의 인기상품 낚시(시마노, 다이와, 아부가르시아, 가마가츠 등), 
골프(타이틀리스트, 젝시오, 혼마, 켈러웨이 등), 피규어, 프라모델, 건담 이외에도 수집품, 골동품, lp판, 중고물품 등 
다양하게 많이 구매하고 있다. 

일본해외직구 시장이 활성화가 되며, 일본구매대행업체 역시 활발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성장증세를 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 반면에, 잇따른 직구사기사이트, 
오배송 및 파손 등 소비자들이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일본구매대행사이트 비드통은 이용고객들의 개개인 피드백을 받아, 
각종 후처리 서비스 및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의 만족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했다. 

이렇게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살 수 있는 최상급 만족시스템은 바로, 최대100만원까지 보상지원가능한 안심보험서비스, 
해외배송비 절감을 위한 합배송 및 묶음배송 서비스, 배대지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그 밖에도, 가격뻥튀기 방지를 위한 예상비용 미리보기와 관부가세계산기가 있다. 일본직구업체 비드통 관계자는, 
언어적인부분에서도 각별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맞춤형을 제일 중요시하는 비드통은, 
자동번역서비스와 고객들이 찾는 검색상품을 중점으로, 검색 인터페이스 기능강화를 상시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다양한 구매대행서비스를 운영을 함으로써, 고객들의 의견을 소중히 반영하여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위해 최저비용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도를 제공할 수있게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해외구매대행사이트 비드통은 일옥(야후옥션),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재팬 이외에도 직접구매(셀프구매), 배대지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