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엔재팬, 3월 이벤트 실시... 관련기사 발췌(미래한국)
  • 조회수 37,298


제목 :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엔재팬, 3월 이벤트 실시

내용)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엔재팬이 3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엔화의 약세로 인해 일본 직구 사이트 일옥, 야후옥션, 라쿠텐, 아마존 재팬 등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 구입 과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이용하기가 간편한 일본 구매대행 서비스를 찾게 된다.

이에 엔재팬은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작게나마 혜택을 주고자 다양한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회원가입 5000원 쿠폰, 상품 가격 3000엔 이하 대행수수료 무료, 구매후기, 출석체크, 일본주소 무료제공,
상품 3개 묶음배송비 무료,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등이다.

관계자는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국제 배송 신청 시 보험에 가입을 하면 물품이 파손된 경우
최대 100만원 내에서 보상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안전 거래에 힘을 쓰고 있다면서 실시간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지난달 부터 시작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며 일본 경매 혹은 구매대행 사이트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재팬 일본옥션 구매대행 인기 상품으로는 중고 골프채, 시마노 다이와 전동릴, 악기, 기타, 원피스 피규어, 넨도로이드, 포켓몬 인형 등이다.
 
일본 야후 옥션 경매, 구매대행 수수료, 이용안내,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