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드프라이스, 봄맞이 캠핑 브랜드 기획전 리뉴얼
  • 조회수 2,969


제목 : 비드프라이스, 봄맞이 캠핑 브랜드 기획전 리뉴얼

내용)
[정희원 기자] 해외직구 쇼핑 플랫폼 비드프라이스가 한층 따뜻해진 봄날씨로 커지는 캠핑 수요에 맞춰 기존 캠핑 기획전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추가해 리뉴얼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집단 여가 생활이 거의 불가능해지자 지인들과 소소하게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이 증가하고 있다. 
SNS에서 여전히 캠핑, 차박, 불멍 등의 키워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을 미루어 보아, 봄맞이 캠핑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비드프라이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스노우피크, 노르디스크, 콜맨 등 다양한 대표 캠핑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텐트나 감성을 자극하는 빈티지 랜턴, 캠핑체어, 테이블 등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야후옥션 등을 통해 한정판 캠핑용품 또는 중고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낙찰받아 구매할 수 있어 
레어템을 노리는 캠핑족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김대영 스마일큐브 대표는 봄이 다가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캠핑 외에도 낚시, 골프 등이 야외 활동 상품의 
주문율도 상승하고 있다며 비드프라이스는 차별화된 할인혜택으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