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드통, 셀프인테리어를 위한 전동공구 기획전 진행
  • 조회수 36,882


제목 : 비드통, 셀프인테리어를 위한 전동공구 기획전 진행

내용)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생활이 점점 길어지면서
홈 카페, 와인 바, 주방. 싱크대 등 직접 꾸미거나 플랜테리어 등의 자연감성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온라인을 통해 각종 인테리어 제품이나 공구들을 구입해 sns를 통해 방법을 배우고 직접 시공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비드통이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전동공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비드통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경향과 맞물려 공기정화 효과를 가진식물과 관련된 소품들로
실내 분위기를 생기 있게 연출하기 위해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전동 공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비드통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마키타, 보쉬, 디월트, 밀워키 등 유명 인기 글로벌 공구 브랜드 상품을 진행 중이며,
이 밖에도 프론슨, 로보스터, 크라프트맨, 블랙인데커 등 총 10가지가 넘는 기타 브랜드의 상품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렌치, 드릴, 드라이버, 해머, 그라인더 등 각각의 카테고리별(야후옥션, 라쿠텐, 야후재팬, 메루카리, 아마존)로
다양한 공구 아이템이 골고루 갖춰져 있어 고가의 장비로 인해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원하는 금액대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위시박스에서 관심키워드, 관심상품, 관심카테고리 등
원하는 상품에 대해 간단하게 등록이 가능하며, 손쉽게 찾을 수 있어 이용하는 데 편리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최근 들어 개인의 취미생활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만큼
합리적인 구매를 통해 개개인의 삶과 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