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직구 쇼핑몰 ‘온재팬’, 음향기기 브랜드 기획전 진행
  • 조회수 37,422
 

제목 : 일본직구 쇼핑몰 온재팬, 음향기기 브랜드 기획전 진행


내용)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며 많은 사람들이 휴가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해외여행 및 단체 모임활동이 자제되는 만큼 시민들은 차박, 야외 캠핑, 홈캉스, 호캉스 준비가 한창이다.
벌써부터 야외 캠핑장, 펜션, 호텔, 글램핑장 등 숙박업소는 벌써부터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차박, 야외캠핑, 홈캉스, 호캉스의 분위기를 신나고 즐겁게 전환시켜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앰프, 스피커, 턴테이블 같은 오디오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일본직구 쇼핑몰 온재팬이 준수한 디자인에 우수한 음질을 가진 브랜드들의 음향기기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유명 브랜드 음향기기 기획전의 대표 품목으로는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턴테이블이다.
여름휴가의 분위기를 신나게 해 줄 소니, JBL, 보스, VICTOR, 야마하, 파이오니아 등의 스피커와 분위기를 전환시켜줄
데논, 파이오니아, 오디오테크니카, 야마하, 토렌스, 소니 등의 ‘턴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해외직구 사이트 온재팬에서는 일상생활 흔히 사용하는 소니, 애플, 파이오니아, JBL, 젠하이저 등의
이어폰과 AKG, 필립스, 마샬, 보스, 소니, 스컬캔디 등의 헤드폰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앰프, 마이크,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헤드폰,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음향기기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직구할 수 있다.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온재팬에서는 야후옥션, 라쿠텐, 메루카리, 아마존재팬 등 일본 쇼핑몰에서
현지 상품들을 구매대행이 가능하며, 회원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대행 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여름휴가철 준비에 한창인 소비자들을 위해
여름휴가 맞춤 상품 기획전들을 여럿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재팬 사이트에서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합배송 서비스와 안심보험 서비스를 출시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PC, 모바일,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