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미국 구매대행 ‘몰바이’, 여름 맞아 스포츠용품 기획전 실시
  • 조회수 37,390


제목 : 일본·미국 구매대행 몰바이 여름 맞아 스포츠용품 기획전 실시

내용)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레저 및 스포츠 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는 찾기 힘든 해외 브랜드의 스포츠용품을 구매하기 위한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 이용자 또한 증가 추세다.

이에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쇼핑몰 ‘몰바이’가 골프(타이틀리스트, 젝시오, 혼마 등), 낚시(다이와, 시마노, 가마가츠 등), 
스포츠용품(골프웨어, 낚시용품 등)의 해외직구족이 선호하는 상품들만 따로 모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또한 일본, 미국 등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이용 시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쿠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체크만 해도 최대 4천원 적립금과 추가혜택 4천원 적립금, 1만6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생일3종쿠폰, 매달 등급쿠폰 등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통한 적림금을 지급한다. 특히 국제운송료 절감을 위해 
합배송/묶음배송을 운영함과 동시에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문제 개선이 빠르게 진행된다는 평이다.

한편 해외 직구를 위한 일본·미국 구매대행 사이트 이용 시 문의사항은 몰바이 1:1 문의게시판, 카카오톡 등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최근 야외활동이 늘어남과 동시에 스포츠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만 종합해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현재 몰바이를 통해서 
일본 야후 옥션,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재팬의 레저용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충분히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했다.